현재 위치
  1. 게시판
  2. 블로그

블로그

유용한 정보 제공 블로그

게시판 상세
제목 아미노산의 혁명 BCAA 레볼루션!
작성자 큐브몰 (ip:)
  • 평점 0점  
  • 작성일 2022-01-24
  • 추천 추천하기
  • 조회수 1317

오늘 리뷰할 제품은 머슬스포츠의 'BCAA 레볼루션' 입니다 ^_^



BCAA 레볼루션은 신체에 필요한 아미노산을 공급해주는 제품으로서 하루 중 언제라도 섭취가 가능한 우수한 맛을 자랑하는 'All-Day Drink' 입니다. 본 제품의 용량은 450g으로 총 30서빙이 가능한 제품입니다.



먼저 오늘 리뷰할 BCAA 레볼루션은 핑크 레몬에이드 맛으로써 운동중 섭취시 1세트를 더 수행하게 만드는 힘을 가져다주는 우수한 맛을 자랑합니다. 상큼한 레몬에이드 맛과 너무 달지 않은 달콤한 맛으로 먹기만 해도 힘이나는 그런 맛 입니다. 하루 언제라도 섭취해도 좋지만, 운동중 섭취하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>.< 



그렇다면 BCAA 레볼루션이 왜 신선하고 독창적인 제품일까요? 류신, 아이소류신, 발린이 10:1:1의 비율로 들어있고, 타우린, 글루타민, HICA 까지 함께 들어있습니다. 이는 기본적인 아미노산의 구성에서 한 발짝 더 나아가 강도높은 트레이닝에서 근육의 피로도를 낮춰주는 효과를 가져다줍니다. 따라서 운동중에 섭취한다면 더욱 좋은 효과를 낼 수 있습니다!



머슬스포츠의 BCAA 레볼루션을 한 스쿱 떠보시면 고운 입자가 찬물에도 잘 섞일 것 같은 느낌을 가져다 줍니다. 그 느낌 그대로 바로 찬물에 섞어 주시면 사르르 녹아내리는 모습을 보실 수 있으십니다 ^_^ 그리고 오늘 촬영에 찬조 출연한 머슬스포츠의 프로쉐이커! 500ml의 용량과 쉐이커 안에 볼이 들어있어 보충제가 잘 섞이도록 도와주는 역할을 해줍니다. 지금 큐브몰에서 판매하고 있으니 크지 않은 컴팩트한 물통을 찾으시는 분들은 함께 구매하세요. 



이렇게 BCAA 레볼루션 한 스쿱을 찬물에 섞어 운동중에 섭취하세요! 운동중 뿐만아니라 하루 중 언제라도 섭취할 수 있습니다. 지금 큐브몰에서 완벽한 맛과 성분을 자랑하는 아미노산의 혁명 'BCAA 레볼루션'을 3일 특급배송으로 집 앞까지 만나보세요!

첨부파일 01.jpg
비밀번호 수정 및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.
댓글 수정

비밀번호 :

/ byte

비밀번호 : 확인 취소

댓글 입력
댓글달기 이름 : 비밀번호 : 관리자답변보기

영문 대소문자/숫자/특수문자 중 2가지 이상 조합, 10자~16자

/ byte

왼쪽의 문자를 공백없이 입력하세요.(대소문자구분)

회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.